자유게시판

티치엘

아 진짜 재밌어용 ㅋㅋㅋ

네냐플 L티O치V엘e 2009-12-25 20:35 576
L티O치V엘e님의 작성글 4 신고

사람들 28초마다 팅기는데

 

5

4

3

2

1

bye

 

이러면 사람들 팅김 >ㅁ <

 

헤헤헤헤 진짜 재밋어용 >ㅁ <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
    2009.12.25
    앜ㅋㅋㅋ..나도 해보고 싶은데 나도 튕김 ㅠ
  • 조슈아
    네냐플 늘어진고양이
    2009.12.25
    자..자꾸 같은글만 올려서 뭐라고 적어줘야 할지 모르겠다
  • 란지에
    네냐플 MC스나이퍼
    2009.12.25
    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안개꽃。
    2009.12.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해야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