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나 -_- 지금 머하자는거야,

하이아칸 、Chocolate 2009-12-25 17:55 465
、Chocolate님의 작성글 6 신고

기분이 개가타염 ㅜㅜ,...

오늘 컴백해서

인맥들에게 좀 신선하게 보일라꾸 좀 염색도 바꾸고 꾸밀라고

문상도 여러개나 준비해놯는데 - _-

찌밤... 어쩐지 이상하더라

하이아칸 인원 디따 많아서 혼잡이엿는데

보통으로 바뀌어잇고.. 이상하다고 느껴도 캐시 바를 기쁨에 들어갓는데

- - 빌어머글 들어가고 5초뒤 ' 서버와 접속이 끊어졋습니다 '

이게 먼 시츄레이션이야 ㅅ...

결국 나만 렉걸린줄알고 몇번이나 시도햇건만 결과는 똑가타서

테일즈위버 지우고 다시 다운받고잇는 나 ㅡㅡ!!!! 다운다받아서

다시들갓더니 결과가 똑가타서!! 결국 컴퓨터 자체 끄고 다시들어가는 이반복행..!!!

그래도 안되서 훌쩍거리고잇을때 이런생각이 흘러들어왓다

패치 하는건가 해서 홈페이지가가지고 공지 **바떠니! 단서가 하나도 안나온다ㅜㅜ...!!

게속 뒤적거리다 사람들이 쓴 글을 우연이 읽엇다 -_-!!! ㅅㅂ 욕나오네 -_-.,.

렉이아니엿던거야....**... ㅅㅂ 내일도 안되잇으면 문상 단데다가 **라

아우 ㅅㅂ ....영자씨 -_-^^ 언넝 해놓으삼 - - 돈날라가요 아나 시간을 몇시간이나 뺏긴거래

흑흑 ㅜㅜ

전체 댓글 :
6
  • 티치엘
    하이아칸 、Chocolate
    2009.12.25
    이따구로 일할꺼면 하지를 말든가 -_-
  • 티치엘
    하이아칸 、Chocolate
    2009.12.25
    영자야 영자야 ㅜㅜ 내손에 주거불래 ㅜㅜ??? 겜을 이따구로 진행시킬꺼면 그냥 신고접수나 받아서 변명이라도 좀 해바 ㅜㅜ
  • 티치엘
    하이아칸 、Chocolate
    2009.12.25
    이것뜨리 죽고시픈가바 ㅜㅜ 흑흑
  • 루시안
    네냐플 sorrysorry
    2009.12.25
    나두나두 ..
  • 티치엘
    하이아칸 、Chocolate
    2009.12.25
    아우 영자야 ㅜㅜ 이러다 텔즈 망하면 책임질꺼니 ㅜㅜ??? 어뜩카니 울 텔즈 빌어머글 똥꾸빵꾸 영자 손에 들가서 ... 왤케 고달픈 생활을하니 우리 텔즈 ㅜㅜ 흑흑
  • 보리스
    네냐플 鎭魂
    2009.12.25
    운영자가 운영자 맞긴 한건지 모르겠다 진짜로 걍 백수들 심심할때 한번씩 관리해주고 그런거 같은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