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기분이 개가타염 ㅜㅜ,...
오늘 컴백해서
인맥들에게 좀 신선하게 보일라꾸 좀 염색도 바꾸고 꾸밀라고
문상도 여러개나 준비해놯는데 - _-
찌밤... 어쩐지 이상하더라
하이아칸 인원 디따 많아서 혼잡이엿는데
보통으로 바뀌어잇고.. 이상하다고 느껴도 캐시 바를 기쁨에 들어갓는데
- - 빌어머글 들어가고 5초뒤 ' 서버와 접속이 끊어졋습니다 '
이게 먼 시츄레이션이야 ㅅ...
결국 나만 렉걸린줄알고 몇번이나 시도햇건만 결과는 똑가타서
테일즈위버 지우고 다시 다운받고잇는 나 ㅡㅡ!!!! 다운다받아서
다시들갓더니 결과가 똑가타서!! 결국 컴퓨터 자체 끄고 다시들어가는 이반복행..!!!
그래도 안되서 훌쩍거리고잇을때 이런생각이 흘러들어왓다
패치 하는건가 해서 홈페이지가가지고 공지 **바떠니! 단서가 하나도 안나온다ㅜㅜ...!!
게속 뒤적거리다 사람들이 쓴 글을 우연이 읽엇다 -_-!!! ㅅㅂ 욕나오네 -_-.,.
렉이아니엿던거야....**... ㅅㅂ 내일도 안되잇으면 문상 단데다가 **라
아우 ㅅㅂ ....영자씨 -_-^^ 언넝 해놓으삼 - - 돈날라가요 아나 시간을 몇시간이나 뺏긴거래
흑흑 ㅜㅜ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Chocolate2009.12.25이따구로 일할꺼면 하지를 말든가 -_- -
하이아칸 、Chocolate2009.12.25영자야 영자야 ㅜㅜ 내손에 주거불래 ㅜㅜ??? 겜을 이따구로 진행시킬꺼면 그냥 신고접수나 받아서 변명이라도 좀 해바 ㅜㅜ -
하이아칸 、Chocolate2009.12.25이것뜨리 죽고시픈가바 ㅜㅜ 흑흑 -
네냐플 sorrysorry2009.12.25나두나두 .. -
하이아칸 、Chocolate2009.12.25아우 영자야 ㅜㅜ 이러다 텔즈 망하면 책임질꺼니 ㅜㅜ??? 어뜩카니 울 텔즈 빌어머글 똥꾸빵꾸 영자 손에 들가서 ... 왤케 고달픈 생활을하니 우리 텔즈 ㅜㅜ 흑흑 -
네냐플 鎭魂2009.12.25운영자가 운영자 맞긴 한건지 모르겠다 진짜로 걍 백수들 심심할때 한번씩 관리해주고 그런거 같은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