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약관좀 읽어 보고 신고할라고요. ㅋㅋㅋ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오시리스§2009.12.25뉴로맨서님최고!! 테일즈왜넥슨에있으려나,,제발다른곳에팔아줬으면하는데ㅋㅋ -
네냐플 微。쁘띠2009.12.25넥슨이 돈으로 깔아뭉게서 없어질듯 -
하이아칸 、Chocolate2009.12.25뉴로 멘서님 짱- _- 아 정말 ...올만에 하라꼬 들어왓는데 ** .. -
하이아칸 Devinikell2009.12.25개념이없는건지 게임을 운영할 의지가없는건지 - -
네냐플 洪炎의『死神』2009.12.25그럽시다 이런공휴일날 접속인원이 가장많을텐데 테일즈뭐하는지 -
하이아칸 朱8월군번2009.12.25이런 적극적이신분들 너무좋음 乃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