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합시다

하이아칸 뉴로멘서 2009-12-25 17:58 541
뉴로멘서님의 작성글 6 신고

약관좀 읽어 보고 신고할라고요. ㅋㅋㅋ

전체 댓글 :
6
  • 막시민
    하이아칸 §오시리스§
    2009.12.25
    뉴로맨서님최고!! 테일즈왜넥슨에있으려나,,제발다른곳에팔아줬으면하는데ㅋㅋ
  • 티치엘
    네냐플 微。쁘띠
    2009.12.25
    넥슨이 돈으로 깔아뭉게서 없어질듯
  • 티치엘
    하이아칸 、Chocolate
    2009.12.25
    뉴로 멘서님 짱- _- 아 정말 ...올만에 하라꼬 들어왓는데 ** ..
  • 막시민
    하이아칸 Devinikell
    2009.12.25
    개념이없는건지 게임을 운영할 의지가없는건지 -
  • 시벨린
    네냐플 洪炎의『死神』
    2009.12.25
    그럽시다 이런공휴일날 접속인원이 가장많을텐데 테일즈뭐하는지
  • 루시안
    하이아칸 朱8월군번
    2009.12.25
    이런 적극적이신분들 너무좋음 乃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