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테일즈를팔던지,,

하이아칸 §오시리스§ 2009-12-25 17:55 414
§오시리스§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즈에관심도없는데왜그렇게욕까지들으면서들고있을까나,,

그냥다른곳에팔아버리던지,,테일즈가아까울지경이네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鎭魂
    2009.12.25
    진짜 개동감 다른 게임사이트 가면 훨씬 잘되겠다
  • 이스핀
    네냐플 반월령
    2009.12.25
    그냥불쌍....테일즈 잘만하면 성공할수있는데...이젠 막장으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