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에관심도없는데왜그렇게욕까지들으면서들고있을까나,,
그냥다른곳에팔아버리던지,,테일즈가아까울지경이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鎭魂2009.12.25진짜 개동감 다른 게임사이트 가면 훨씬 잘되겠다 -
네냐플 반월령2009.12.25그냥불쌍....테일즈 잘만하면 성공할수있는데...이젠 막장으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