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자들은 그냥 로봇

네냐플 갈망 2009-12-25 17:55 390
갈망님의 작성글 2 신고
항의글 운영자 자기 욕하는글 보면 지우게 되겠금 프로그램 되있는듯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샤니빵
    2009.12.25
    해바야지 ㅋ
  • 이스핀
    네냐플 반월령
    2009.12.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