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참.. 테일즈위버 가슴아파요 ㅎ

네냐플 ShowbizHwal 2009-12-25 15:16 409
ShowbizHwal님의 작성글 0 신고

사용자 인증도 그렇지만은...

말나온김에 --;;

저번에 제가 아는 아노마라드의 "리나인버스"라는 클로에 247인가 249짜리 ..

캐릭터를 외치기로 실명과 전화번호를 썻다고 해서

(아이템 먹고 도망간사람... "실명과 번호.." 

물론 협박으로 아이템은 다시 받앗지만...)

영구정지 먹였는데요.

저기.. 먹이기전에;; 일단.. 텔즈 형법이 뭔지도 모르겠구요..

영구정지 먹이는건 좋은데...

미리 말씀 해주시고 아이템이라도 옮기게 해주셧으면 얼마나 좋았을가요.?

몇년동안 하신 분인데. 지금도 물론  "슬레이xx"클럽장으로서 계속 하시고잇지만..

너무하네요 .. 무려 윙 50장이 넘는걸 영구정지 먹은 캐릭터에서 같이 사라져버렸네요.

"실명 , 전화번호" 를 말한건 잘못한거지만...

이런게 외치기로 날리면 영구정지 먹는다는거 아는사람 한명도 없었구요

영구정지 시킬려면 당사자에게 전화라던가.

쪽지라도 보내서 몇일까지 정지 시킬꺼니까. 문의하거나 아이템 옮길시간정도는 주세요.

아무리 그래도 정지 시키기전에는 "조금의 시간이나 왜 정지시키는지 쪽지라도 줘야되는거아닌가요?"

어찌 한국 텔즈가.. 일본 테일즈보다.. 관리를 못하는겁니까... 어찌하여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