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시쯤에 들어왔을때는 안그랬는데
지금 재접 하니까 사용자 인증 실패 계속뜸 -- 어쩔거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음유시인!2009.12.25저도 사용자인증실패 계속뜨네요 ㅡㅡ; 공휴일이라고 고객지원센터 전화도안받고
1
2시쯤에 들어왔을때는 안그랬는데
지금 재접 하니까 사용자 인증 실패 계속뜸 -- 어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