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아.. 괜히 재접했어 --

네냐플 하나초 2009-12-25 15:19 432
하나초님의 작성글 1 신고

2시쯤에 들어왔을때는 안그랬는데

지금 재접 하니까 사용자 인증 실패 계속뜸 -- 어쩔거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음유시인!
    2009.12.25
    저도 사용자인증실패 계속뜨네요 ㅡㅡ; 공휴일이라고 고객지원센터 전화도안받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