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사용자 인증 실패..?

네냐플 ShowbizHwal 2009-12-25 15:02 790
ShowbizHwal님의 작성글 9 신고

뭡니까.. 저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그러는데..;;

얼렁 고쳐주십시오

전체 댓글 :
9
  • 나야트레이
    네냐플 『必殺忍者』
    2009.12.25
    넥슨 참 가지가지 하는구먼...겜좀할라그랬더니...
  • 조슈아
    네냐플 음유시인!
    2009.12.25
    저도 안되네요 이거뭐 ..ㅡㅡ;
  • 란지에
    하이아칸 란슬린
    2009.12.25
    아오 짜증나네요 진짜 이거 언제풀리나요 ㅜㅜ
  • 막시민
    하이아칸 zeen
    2009.12.25
    게임좀 하게 해줘요ㅠㅠㅠㅠ
  • 막시민
    네냐플 튜입u
    2009.12.25
    아 크리스마스때 겜이나 하려는데 이게 뭔 개상황인지ㅜㅅㅜ
  • 클로에
    네냐플 ShowbizHwal
    2009.12.25
    텔즈 보면 한국꺼보다 일본이 더 관리 잘해요 ㅋㅋ 거참.. 여러모로 전 텔즈가 일본겜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
  • 조슈아
    하이아칸 용접의신
    2009.12.25
    아 이게 뭔짓임 렉슨님들아...
  • 란지에
    네냐플 지에닉
    2009.12.25
    아렉슨 ㅈㄹ짜증남 ㅡㅡ
  • 란지에
    네냐플 Tale란군a
    2009.12.25
    이거 ** 빡참 ㅡㅡ 방금 나도 이거땜에 글다 썼는데 오류라고 글도 안올라와 전화했더니 공휴일 이라고 전화 못한다고 하질 않나 ㅡㅡ 아오 짜증나ㅡㅡ 넥슨 게임 관리를 어떻게 하는거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