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뭡니까.. 저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그러는데..;;
얼렁 고쳐주십시오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必殺忍者』2009.12.25넥슨 참 가지가지 하는구먼...겜좀할라그랬더니... -
네냐플 음유시인!2009.12.25저도 안되네요 이거뭐 ..ㅡㅡ; -
하이아칸 란슬린2009.12.25아오 짜증나네요 진짜 이거 언제풀리나요 ㅜㅜ -
하이아칸 zeen2009.12.25게임좀 하게 해줘요ㅠㅠㅠㅠ -
네냐플 튜입u2009.12.25아 크리스마스때 겜이나 하려는데 이게 뭔 개상황인지ㅜㅅㅜ -
네냐플 ShowbizHwal2009.12.25텔즈 보면 한국꺼보다 일본이 더 관리 잘해요 ㅋㅋ 거참.. 여러모로 전 텔즈가 일본겜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 -
하이아칸 용접의신2009.12.25아 이게 뭔짓임 렉슨님들아... -
네냐플 지에닉2009.12.25아렉슨 ㅈㄹ짜증남 ㅡㅡ -
네냐플 Tale란군a2009.12.25이거 ** 빡참 ㅡㅡ 방금 나도 이거땜에 글다 썼는데 오류라고 글도 안올라와 전화했더니 공휴일 이라고 전화 못한다고 하질 않나 ㅡㅡ 아오 짜증나ㅡㅡ 넥슨 게임 관리를 어떻게 하는거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