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 관련..

네냐플 NarrS 2009-11-06 10:58 335
NarrS님의 작성글 0 신고

게임하다가 잠깐 자리를 비웠는데 조금 후에 돌아와보니 매크로 사용했다고

자동으로 마을로 이동되어 있었습니다.

당연히 매크로 같은거 안썼고요.

다시 사냥터 들어가려고 해도 매크로 사용했다면서 반성하라고.. ㅡ,ㅡ

억울하네요.. 이거 풀리려면 얼마나 걸리나요 ? ㅡ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