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하다가 잠깐 자리를 비웠는데 조금 후에 돌아와보니 매크로 사용했다고
자동으로 마을로 이동되어 있었습니다.
당연히 매크로 같은거 안썼고요.
다시 사냥터 들어가려고 해도 매크로 사용했다면서 반성하라고.. ㅡ,ㅡ
억울하네요.. 이거 풀리려면 얼마나 걸리나요 ? ㅡㅠ
- 전체 댓글 :
- 0
게임하다가 잠깐 자리를 비웠는데 조금 후에 돌아와보니 매크로 사용했다고
자동으로 마을로 이동되어 있었습니다.
당연히 매크로 같은거 안썼고요.
다시 사냥터 들어가려고 해도 매크로 사용했다면서 반성하라고.. ㅡ,ㅡ
억울하네요.. 이거 풀리려면 얼마나 걸리나요 ? ㅡ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