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상점검색을 무료화 했으면좋겟습니다.

하이아칸 햄쮸쮸 2009-11-06 01:39 416
햄쮸쮸님의 작성글 2 신고

 

 상점검색이 유료화 되니까 여러가지 참 불편하네요 ㅜ

 시세알아보기도힘들고, 원하는 걸 사기도 힘들고,

 현대시대에서 다시 원시시대로 돌아간느낌이랄까...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멋남곰탱이
    2009.11.06
    문제는 ㅡㅡ; 유료여도... 검색하나에 현금 400정도라거죠.. 먼가 이삼하죠.. 걍 하루 무한이런식으로해야하는건데..
  • 클로에
    네냐플 개너
    2009.11.06
    이렇게 제기 해도 무료화 될 전망 은 보이지가 않음 T^T 오직 돈 벌기위함.. 게임의 편의 보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