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같은 계정 캐릭끼리 아이템/돈 보낼수 있는 방법 없나요

하이아칸 아잉피앙 2009-11-06 13:42 649
아잉피앙님의 작성글 2 신고

나르비크 은행 갔는뎅 개인캐릭 창고는 있는뎅 같은계정에 아이템이나 돈 보낼수 있는 엔피씨는 없는건지 궁금해서 문의글 올려봅니다.아시는분 있으시면 답변점 주세용.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붕어빵아
    2009.11.06
    테일즈위버 무료화되고 잠시 예전부터 존재했던 아이템 보내는 기능이 존재 했었습니다. 하지만 어느순간부터 npc눌러 봐도 보내지지 않더군요. 이미 사라진 기능입니다.
  • 막시민
    네냐플 멋남곰탱이
    2009.11.06
    죄송하지만 그러한 NPC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비슷하게있다면야.. 클랜창고이지만.. 자유롭게 이용하기위해서는 클마나 부클마로 해야죠....... 온길 케릭터가 다 가입되있어야 가능하지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