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이리 갑자기 메크로가 판침..
운영진님들아 제발....................... 관리점........
내가 좋아하는게임 망하는거 보기싫음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웨인하르츠2009.11.08저도 이게임 엄청 좋아하는대ㅠㅠ 운영자 **들 얼굴 공개좀 지들도 익명이니깐 관리 이까구로 하지 -
네냐플 지밌2009.11.08올쏘!! 매크로 제재 ㄱ -
네냐플 멋남곰탱이2009.11.06빙고 -
네냐플 sjums친구2009.11.06맞쏘!!! -
네냐플 한니발2009.11.06올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