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오 2년만에 복귀했는데..

네냐플 컼컼컼컼컼컼 2009-11-05 22:47 486
컼컼컼컼컼컼님의 작성글 5 신고

왜이리 갑자기 메크로가 판침..

 

운영진님들아 제발....................... 관리점........

 

내가 좋아하는게임 망하는거 보기싫음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웨인하르츠
    2009.11.08
    저도 이게임 엄청 좋아하는대ㅠㅠ 운영자 **들 얼굴 공개좀 지들도 익명이니깐 관리 이까구로 하지
  • 밀라
    네냐플 지밌
    2009.11.08
    올쏘!! 매크로 제재 ㄱ
  • 막시민
    네냐플 멋남곰탱이
    2009.11.06
    빙고
  • 티치엘
    네냐플 sjums친구
    2009.11.06
    맞쏘!!!
  • 밀라
    네냐플 한니발
    2009.11.06
    올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