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테일즈위버 게으른 운영자녀석들은 보세요

네냐플 ModernBoris 2009-11-04 16:45 437
ModernBoris님의 작성글 2 신고

새로 캐릭을 하나 키우려고 오랜만에 새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근데 기분이 몹시 불쾌하군요

불과 몇달사이에 메크로가 수 없이 늘어 사냥을 거의 하지도 못하는경지라니

테일즈 유저수가 줄어들은 이유를 한가지 보자면

아마도 메크로의 힘도 있을것입니다 초보분들 특히

길가다 보이는게 메크로이거늘 아이디 벤리 하나 하는게 그리 어려워서 벤을 안시키는건지

게을러가지고 안하는건지는 몰라도

너무 무방비하다고 생각하지않나요?

제가 운영진을 맡고있다면 적어도 메크로가 설쳐 게임이 재미없어질때까지는 안몰고가겠습니다

돈받고 일하고 그러실탠데들 게임하나 제대로 운영하지못하면 그게 말이됩니까?

아니면 메크로가 많아야 사람이 많아보이는구나 라고 착각 하시는것은아니신지

일부로 벤 안시키시는건지 너무 불쾌하군요

적어도 이말은 하고싶네요 테일즈가 망하는 이유는 메크로 때문이다 라고

초보 레벨부터 적어도 45까지 가는 모든 사냥터에

메크로 가 적어도 15기 이상은 있는거같습니다

제대로 읽어주세요 운영진 심각하다는것을 아시고 제대로 운영하시고 돈받기바랍니다

운영진분들께서 레벨 1 부터 45까지 키워보십시오 적어도 메크로 90프로가 줄어든다고 생각합니다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ModernBoris
    2009.11.04
    몰이 사냥만 그렇나요..사냥하고있으면 그룹 메크로가 싹쓸고가버리는걸요 ㅎ
  • 시벨린
    네냐플 유랑비
    2009.11.04
    맞아..몰이사냥해야되는데 몰이되는곳마다 메크로때문에 사냥 불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