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허위신고좀안햇으면 케릭 신고당햇읍니다 해결좀......

하이아칸 아크네임 2009-11-05 01:19 397
아크네임님의 작성글 2 신고

 

일볼거 있어서 사냥터에 세워낫더니 누가 매크로 허위신고햇네여;;;;

사냥 한것도 아니고 세워놓기만 해도 매크로인가;;;

어떻게 해결좀해주세요.......ㅡㅡ;;;;;황당하네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한니발
    2009.11.06
    저도 그런적잇는데 매크로 판정은 메이플과 비슷하게 2분인가 1분의 시간안에 두개의 문제 를 맞게 입력하면되요 abcde 가 나오면 abcde를 입력하면 되죠... 잠수를 걸어넣고거 안자있으면 걸리지 안아요^^
  • 시벨린
    하이아칸 아크네임
    2009.11.05
    영자님아 매크로 판명이 어떻게 대나여 ?? 서잇기만 하면 판명대는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