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ㅡㅡ; 이건 접속을 할수가없네요

네냐플 남고 2009-11-04 09:29 345
남고님의 작성글 1 신고

클플 에서 접속종료를 했는데.

 

접속을 하기만 하면 스피드핵 사용자라 뜨면서 꺼지니

 

벌써 4번을 컴퓨터 껏다 켯다 껏다 켯다 하는데

 

이거 문제 있네요.

 

스피드핵도 아닌데 스피드핵 이라고 튕기는건 문제 있는것같네요.

 

저처럼 집에서밖에 할수 없는데 컴퓨터가 썩 좋지 않은 사람은

 

게임도 즐기지 마라는건가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웨인하르츠
    2009.11.08
    저도 그럽니다 ㅠㅠ 이것들 가만 안둘꺼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