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내..내가 프로그램이라니

네냐플 루시드、 2009-11-04 00:17 335
루시드、님의 작성글 1 신고

사냥하다 전원눌러 강종했을 뿐인데. 켜보니 이게 왠걸 매크로라네.

요즘 렙업이 잘되 버닝중인데 이렇게 맥을 끊으시면 되나.

난 중꿔들이 아니라고요.!! 빨리 복구좀.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롱소드샵
    2009.11.04
    이건 마을에서 롱소드샵을 이용해라는 신의 개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