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냥하다 전원눌러 강종했을 뿐인데. 켜보니 이게 왠걸 매크로라네.
요즘 렙업이 잘되 버닝중인데 이렇게 맥을 끊으시면 되나.
난 중꿔들이 아니라고요.!! 빨리 복구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롱소드샵2009.11.04이건 마을에서 롱소드샵을 이용해라는 신의 개시
1
사냥하다 전원눌러 강종했을 뿐인데. 켜보니 이게 왠걸 매크로라네.
요즘 렙업이 잘되 버닝중인데 이렇게 맥을 끊으시면 되나.
난 중꿔들이 아니라고요.!! 빨리 복구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