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운영진분들 손놓고 계시나요??????

하이아칸 꼬마쥬피 2009-11-02 20:12 374
꼬마쥬피님의 작성글 2 신고

긴급공지 뜬지 30분넘게 지났습니다

손놓고 그냥 멍하니 계시나요?????

해결할 생각이 없으신가요??

신속한 복구는 도대체 얼마만큼의 시간을 의미하시는건가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MareGackt
    2009.11.02
    유저를 잡아야지 !! 단물 빼먹고 버리려고 이러는 거면 오늘 캐시 많이 지른 나는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 끗내면 보상도 안해줄거 아니얔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MareGackt
    2009.11.02
    최대한 빨리 복구하는거겠졍 누가 앎. 게시판에 글 띄워놓고 저녁식사 하고있을지도 ㅋㅋㅋㅋ 이 신뢰도 제로인 운영진들 같으니라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