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긴급공지 뜬지 30분넘게 지났습니다
손놓고 그냥 멍하니 계시나요?????
해결할 생각이 없으신가요??
신속한 복구는 도대체 얼마만큼의 시간을 의미하시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MareGackt2009.11.02유저를 잡아야지 !! 단물 빼먹고 버리려고 이러는 거면 오늘 캐시 많이 지른 나는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 끗내면 보상도 안해줄거 아니얔ㅋㅋㅋㅋㅋ -
네냐플 MareGackt2009.11.02최대한 빨리 복구하는거겠졍 누가 앎. 게시판에 글 띄워놓고 저녁식사 하고있을지도 ㅋㅋㅋㅋ 이 신뢰도 제로인 운영진들 같으니라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