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머하삼요!!
이게뭐프리섭도아니고
영자가 몰겜하다가 엄마와서 컴터꺼서 팅긴건아닐꺼아니에요
왜이러는지 모르겟으면 뭔가 해결책이라도 찾아봐요.
아니면 아예 시크하게 님들 ㅈㅅ 지금섭닫구 10시에 열어드림
이러던가요 피방시간 다날라가네
글구 내친구는왜되는거임
글구나랑 사냥하던분은 왜 1:1이안되는거임
설마 혹한의땅 사람들만 다팅기게한거아냐 ??
운영자즐ㅗㅗ
보나마나 중국늠들한테 털렸나봐
그러길레 짱깨 아이피좀 닫으라니까 !!
니솰랴?쫑구렌민인항??앙??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