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 운영자진짜

네냐플 icewep 2009-11-02 20:10 340
icewep님의 작성글 0 신고

머하삼요!!

 

이게뭐프리섭도아니고

 

영자가 몰겜하다가 엄마와서 컴터꺼서 팅긴건아닐꺼아니에요

 

왜이러는지 모르겟으면 뭔가 해결책이라도 찾아봐요.

 

아니면 아예 시크하게 님들 ㅈㅅ 지금섭닫구 10시에 열어드림

 

이러던가요 피방시간 다날라가네

 

글구 내친구는왜되는거임

 

글구나랑 사냥하던분은 왜 1:1이안되는거임

 

설마 혹한의땅 사람들만 다팅기게한거아냐 ??

 

운영자즐ㅗㅗ

 

보나마나 중국늠들한테 털렸나봐

 

그러길레 짱깨 아이피좀 닫으라니까 !!

 

니솰랴?쫑구렌민인항??앙??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