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범인은 바로 안에있엇음
바로 범인은 오를란느 써버 영자였음ㅋㅋ
딴서버는 다안되는데 오를란느서버는 들어가짐 ㅋㅋ
님들 우리다접고 오를란느서버해요
사람모집ㅋ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Wemade2009.11.02난 오를인데 왜 안될까.. -
네냐플 MareGackt2009.11.02왐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를란느서버 영자가 범인이였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Sheep。2009.11.02근데 난 서버 자체가 안뜬다 -
네냐플 즉흥2009.11.02트라바체스 서버도 안되던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