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 범인누군지알겟다 범인찾음 ㅋㅋ

네냐플 icewep 2009-11-02 20:13 515
icewep님의 작성글 4 신고

범인은 바로 안에있엇음

 

바로 범인은 오를란느 써버 영자였음ㅋㅋ

 

딴서버는 다안되는데 오를란느서버는 들어가짐 ㅋㅋ

 

님들 우리다접고  오를란느서버해요

 

사람모집ㅋ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Wemade
    2009.11.02
    난 오를인데 왜 안될까..
  • 티치엘
    네냐플 MareGackt
    2009.11.02
    왐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를란느서버 영자가 범인이였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Sheep。
    2009.11.02
    근데 난 서버 자체가 안뜬다
  • 티치엘
    네냐플 즉흥
    2009.11.02
    트라바체스 서버도 안되던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