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제친구는 바로옆에서 계속하던데

네냐플 icewep 2009-11-02 20:05 466
icewep님의 작성글 4 신고

제친구껄로 저한테 1:1 대화해보니까 대화가가더라구요.

 

혹시 필드내에서 죽는거아님?

 

죽으면 템부셔지는것도있고 내구도도깍이고 경험치깍이고 무엇보다 돈다잃는데

 

그거 보상은 어떻게하죠 ?

 

안팅기는사람 팅기는사람 다있는데

 

모두에게 경험치 2배 이벤트라두 돌릴생각이신가요..

 

그럼 팅긴사람은뭐고 안팅긴사람은뭐죠

 

한마디로 즐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스포니치
    2009.11.02
    아....심각한대..?
  • 나야트레이
    네냐플 윈이
    2009.11.02
    저도..사냥중에 튕겼어요...
  • 루시안
    네냐플 Sheep。
    2009.11.02
    아 이말들으니까 나 진짜 무서워지잖아.... 내 템 어떻게해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묘족수호자
    2009.11.02
    내템 물어내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