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친구껄로 저한테 1:1 대화해보니까 대화가가더라구요.
혹시 필드내에서 죽는거아님?
죽으면 템부셔지는것도있고 내구도도깍이고 경험치깍이고 무엇보다 돈다잃는데
그거 보상은 어떻게하죠 ?
안팅기는사람 팅기는사람 다있는데
모두에게 경험치 2배 이벤트라두 돌릴생각이신가요..
그럼 팅긴사람은뭐고 안팅긴사람은뭐죠
한마디로 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스포니치2009.11.02아....심각한대..? -
네냐플 윈이2009.11.02저도..사냥중에 튕겼어요... -
네냐플 Sheep。2009.11.02아 이말들으니까 나 진짜 무서워지잖아.... 내 템 어떻게해 -
하이아칸 묘족수호자2009.11.02내템 물어내ㅜ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