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지금 접속안되는건 저 뿐인가요??

하이아칸 묘족수호자 2009-11-02 19:32 483
묘족수호자님의 작성글 7 신고

렉걸려서 껏는데  접속 안된다능..ㅜㅜ

서버 응답 없음,.ㅜㅜ

전체 댓글 :
7
  • 루시안
    네냐플 Sheep。
    2009.11.02
    나 백법하나 잡고 같이 공평가서 광렙좀 할라 했더만...
  • 시벨린
    네냐플 벌룬
    2009.11.02
    저도 안됨 모처럼 백법이랑 사냥갔는데 ㅋㅋ 어쩔겅미 ㅋㅋ오늘이상하게 렉쩔었음 ㅠㅠㅠ
  • 막시민
    하이아칸 SASAKIKOUJIRO
    2009.11.02
    접속안돼는 1인 ~~
  • 막시민
    네냐플 룬의귀환
    2009.11.02
    저두요..
  • 보리스
    네냐플 UKzero
    2009.11.02
    아 조각탐인데 지금 진자 화가 납니다.
  • 이스핀
    네냐플 여우·
    2009.11.02
    님만 안들어가지는게 아니에요 ㅠ-ㅠ
  • 란지에
    네냐플 몽파르나스
    2009.11.02
    저도 안됩니다 짜증나 죽겠어요 몬언 5분남기고 팅기고선 님같이 이러내요 -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