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렉걸려서 껏는데 접속 안된다능..ㅜㅜ
서버 응답 없음,.ㅜㅜ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Sheep。2009.11.02나 백법하나 잡고 같이 공평가서 광렙좀 할라 했더만... -
네냐플 벌룬2009.11.02저도 안됨 모처럼 백법이랑 사냥갔는데 ㅋㅋ 어쩔겅미 ㅋㅋ오늘이상하게 렉쩔었음 ㅠㅠㅠ -
하이아칸 SASAKIKOUJIRO2009.11.02접속안돼는 1인 ~~ -
네냐플 룬의귀환2009.11.02저두요.. -
네냐플 UKzero2009.11.02아 조각탐인데 지금 진자 화가 납니다. -
네냐플 여우·2009.11.02님만 안들어가지는게 아니에요 ㅠ-ㅠ -
네냐플 몽파르나스2009.11.02저도 안됩니다 짜증나 죽겠어요 몬언 5분남기고 팅기고선 님같이 이러내요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