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래서 못해먹겠다;

하이아칸 사무이 2009-11-02 19:36 322
사무이님의 작성글 0 신고

하하하...... 그냥 일본윈도우사서

일본서버나 해야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따구로 게임운영할꺼면;; 개나소나 운영하고 돈벌어 먹겠습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