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영자님 보시구 정신좀 차리세요.

하이아칸 ll김태희 2009-11-01 13:20 545
ll김태희님의 작성글 9 신고

안녕하세요.

하이아칸에 ll김태희 라고 합니다.

저가 요즘 게임을 하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해킹을당하더군요..

저가 아는분까지...

그래서 저가 이렇게 씁니다.

텔즈는 보안이 아에없습니다.

텔즈운영자씨..

메이플을 보세요. 보안이 철저합니다.

그걸 보시면 테일즈위버도 이렇게 해야겠다는 생각이 안드시나요??

왜 그렇게 돈을밝히나요??

쓸때없는 캐쉬나 만들고..

캐쉬아이템을 만들라면 우선 보안을 철저히한 다음에 해주세요.

그러면 사람들도 더많아질꺼에요.

충고하는겁니다.

꼭해주시길 바랍니다.

저번에는 사람들이 모여서 항의하는것도 보앗습니다.

OTP를 해달라는 그걸 또 무참이 잘근잘근 씹으셧죠 ^^?

쫌 보안좀 안심하고 게임할수있게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자주바꾸라는 그딴 말하지마시고 그딴말을 하실래면 일단

보안될만한 것좀 만들고 말해주세요.

그말들을때마다 짜증만납니다.

저는 이만 여기서 끝내겠습니다.

빠른시일안에 해주세요.

귀찮은거알지만 캐쉬에 머리굴릴껄 보안에다 써주세요.

전체 댓글 :
9
  • 티치엘
    네냐플 우유아가씨
    2009.11.02
    돈벌생각이 그렇게 크다면 일단 보안부터 빵빵하게좀 해놓고 돈을 벌어쳐먹던지 하세요
  • 티치엘
    네냐플 우유아가씨
    2009.11.02
    저도 해킹당한사람인데염-_-;;제발좀 운영자들씨 정신똑바로챙기고사세요. 생각이있는건지 무개념인지 모르겠네요. 겜하는사람들 말좀듣고 실천할생각을하셔야지 이따위로 게임만 돌려놓으면 좋습니까? **건지뭔지 ㅡㅡ;
  • 막시민
    네냐플 룬의귀환
    2009.11.02
    해킹만 문젠가요.. 해킹 막고, 매크로 막고, 마지막으로 그래픽 최적화가 우선과제.. 장사하려고 물건내놓았으면, 물건을 개선할 생각을 해야지.. 왜 물건도 아닌 돈드는 옵션만 계속 나오죠?
  • 막시민
    네냐플 난막군아님
    2009.11.01
    오오 좋은 제도이군요... 만들기를 찬성합니다 근데 솔직히 관리지가 여기잇는글 한번 눈길이나 줄지가 의문이군요..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조문근
    2009.11.01
    otp는 자신의 핸드폰인증이없으면 접속을 하지못하는거에요. 만들어주세요
  • 막시민
    네냐플 난막군아님
    2009.11.01
    저... U-OTP가뭐에요?;
  • 란지에
    하이아칸 서인국
    2009.11.01
    OTP만들어주세요 제발!!!!!!!!!!!!!!!!!!!!!!!!!!
  • 이스핀
    하이아칸 길학미
    2009.11.01
    저도 이말 동감합니다.제발 안전하게 게임좀하게 해주세요. U-OTP좀만들어주세요
  • 티치엘
    하이아칸 ll김태희
    2009.11.01
    텔즈유저분들 안전하게 게임하시고 싶으시면 저의 글댓글아님 글쓰기로 항의글좀 써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