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바라이에게 포이즌젤리삐 리프 줬는데 얘기끝내고 나왔음 근데 퀘스트가 안께져있음 어디가라는것도 안써져있고 어떡하죠???? ㅠㅠ 저캐릭터 루시안임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