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9:50분경.. 게임을하는데 갑자기 게임접속이 끊겼다는 메세지가 뜨는거야..
뭐지? 하고 대수롭지않게생각하구 게임을 진행하였지.. 그런데 이게뭐야 ? 5번연속으로 게임접속이 끊겼다는거야..
그순간 "아차 ! 해킹시도구나 !!" 라는생각이들었고.. 잽싸게 비밀번호를 바꾸고왔어..
그리고 다시 접속을시도했더니...아니나다를까 황유에서 선인장학살을하던 내캐릭터가.. 어뭐나..
나르비크 포탈앞에 서서 ..장비를다벋은채.. 누군가와 거래를하려고했어..
단 1분 아니 30초만 대응이늦었다면 난 홀라당 거지가됬을꺼야 -ㅅ -..
근데 이같은상황은 나만겪어본게 아닐껄..?
아마 대다수사람이 겪어봤을꺼야.. 해킹시도.
그런데 테일즈는OTP 도입안해주나요 ?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