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소위 '고렙'들의 더러운 이면

하이아칸 르나르 2009-10-31 21:48 618
르나르님의 작성글 1 신고

 

 

 

사진은 겸동이 유저의 메테오 매크로와 로즈乃유저의 글라시아 매크로입니다

클럽까지 있으면서;;

진짜 더럽다고밖에 말 못하겠네요

고렙들이 이렇게 솔선수범해서 매크로를 써주시니...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밀레오네
    2009.11.01
    음....님이 잘못알고 알고 계실수도 있어요....저기 폭젠되니까 자기가 빨랑 잡을라고 그냥 계속 클릭만 하는거 일 수도 있어요... 저도 저기서 어제 새벽에 다른분들보다 먼저잡을라고 클릭 열라 했다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