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게 뭔가염

네냐플 AfterLove 2009-10-31 18:58 326
AfterLove님의 작성글 1 신고

억울합니다

3시간전에 크라이덴 1-3에서 허니베어 고기 모으려고 신나게 잡다가

밥 처묵처묵하고 다시 봤는데 누가 매크로 신고 해놨어요 ㅡㅡ

매크로인지 아닌지 눈 구별도 못하는 사람이 있네여

거긴 하도 오토가 많으니 헷갈릴 수도 있겠다 싶은데..

쭉 가만히 서있던 캐릭터를 매크로 테스터로 낚아 먹다니.. ㅜㅜ

아 진짜...

 

이거 얼마나 걸리나요 -.-

 

전체 댓글 :
1
  • 클로에
    하이아칸 프레지아
    2009.11.01
    저도 걸렷음 ㅡㅡ 1박2일보고왓다가. 아놔 뭐 시스템이 이따구인지 모르겟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