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억울합니다
3시간전에 크라이덴 1-3에서 허니베어 고기 모으려고 신나게 잡다가
밥 처묵처묵하고 다시 봤는데 누가 매크로 신고 해놨어요 ㅡㅡ
매크로인지 아닌지 눈 구별도 못하는 사람이 있네여
거긴 하도 오토가 많으니 헷갈릴 수도 있겠다 싶은데..
쭉 가만히 서있던 캐릭터를 매크로 테스터로 낚아 먹다니.. ㅜㅜ
아 진짜...
이거 얼마나 걸리나요 -.-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프레지아2009.11.01저도 걸렷음 ㅡㅡ 1박2일보고왓다가. 아놔 뭐 시스템이 이따구인지 모르겟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