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ㅅ-.
오늘일입니다.
시높1에서 펌프킨잡다가 잠시 잠수를했습니다 한시간가량정도요.
근대 왠 .. 와보니까 나르비크에있는거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채팅창을올려보니 매크로로판정되어 만원빼갔다는군요. 백원도 벌벌떨며 윙쓰기 아까워서 필드
일일이 걸어나가는, 지나가다 젤리크림이라도, 고양이 발톱이라도 떨어져있으면 줍는 제 만원을요.
오늘 보니까 걸린분들 몇몇 있던대말이죠.ㅡㅡ^
물론 메크로 테스터기를 매크로를 잡으려 만든 의향. 좋습니다. 좋아요.
근대 그거 효율성 있습니까?
짱깨한테 쓸라치면 그게 통합니까?
걍 없에버리는게어때요? 눈의식용입니까? 멋지지도않은 장신구 삭제해버려요.
착하게 사냥하다 잠시 쉬는사람 가따 던져놓고. 이게뭔노릇인지 에휴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앙피스쥬엘티2009.11.01아니면 f9를 게임내에서 홍보해주던가 ㅅㅂㄻ 운영자 -
네냐플 AfterLove2009.10.31저 허니베어 밭에서 잠수 해놨다가 당했어여 매크로인지 아닌지 구별도 못하는 사람이 있을 뿐더러 악용하는 사람도 있을거에여 -
네냐플 MareGackt2009.10.31게다가 유예는 내 숨통을 바짝바짝조이고 !! , 이제 네번남았어 ! 이러고 ㅋㅋㅋㅋ 아아 , 이건뭐 또 이런일 안일어나라는 법 없잖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습 ㅠㅠㅠㅠ -
네냐플 MareGackt2009.10.31아아, 힘내세요 ㅠ, 이게 뭔가여 ㅢㅏㅂ;ㅜㅈ디ㅏ;ㅡㄹ 메크로 잡지도 못하는 메크로테스터 아, 다좋은데 우리같은 아무프로그램도 안쓰는 일반유저는 잡히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뭔가여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