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겨우 40까지 키워 시련의 동굴에서 장비 먹어보려고 하는데,
봇인지 작업장인지 사냥을 못하겠네요.
정도껏 있어야 그러려나 하지, 그냥 일주일내내 죽치고 있는데,
더 늘어나기만 하네요. 하던사람만 하고, 신규가입자는 하지말라는건지-_-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한니발2009.11.01텔즈 운영진들 제발 정신좀 차려주셈 -
네냐플 난막군아님2009.11.01솔직히 운영자분 태도로 보면 거의 망하기 일보직전 겜인거가틈 ㅋ 좀 좋은 사냥터 가보면 유저보다 매크로가 더많아... -
네냐플 MareGackt2009.10.31안습, 몇년사이 메크로가 급증 ㅠ, 다른게임들은 어떻게 강화 했다는데 운영진들 자나여 ㅋㅋㅋ, 아니면 아예 할 생각이 없거나 ㅋㅋㅋㅋㅋ 일본 테일즈랑 너무 비교됨 ㅋㅋㅋ -
하이아칸 보조하얀법사2009.10.31신고 하면 안 되나요 -
네냐플 sjums친구2009.10.31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