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 처음 해보는데 정말 지치네요.

하이아칸 크류브아린 2009-10-31 00:55 470
크류브아린님의 작성글 5 신고

겨우 40까지 키워 시련의 동굴에서 장비 먹어보려고 하는데,

봇인지 작업장인지 사냥을 못하겠네요.

정도껏 있어야 그러려나 하지, 그냥 일주일내내 죽치고 있는데,

더 늘어나기만 하네요. 하던사람만 하고, 신규가입자는 하지말라는건지-_-

전체 댓글 :
5
  • 밀라
    네냐플 한니발
    2009.11.01
    텔즈 운영진들 제발 정신좀 차려주셈
  • 막시민
    네냐플 난막군아님
    2009.11.01
    솔직히 운영자분 태도로 보면 거의 망하기 일보직전 겜인거가틈 ㅋ 좀 좋은 사냥터 가보면 유저보다 매크로가 더많아...
  • 티치엘
    네냐플 MareGackt
    2009.10.31
    안습, 몇년사이 메크로가 급증 ㅠ, 다른게임들은 어떻게 강화 했다는데 운영진들 자나여 ㅋㅋㅋ, 아니면 아예 할 생각이 없거나 ㅋㅋㅋㅋㅋ 일본 테일즈랑 너무 비교됨 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보조하얀법사
    2009.10.31
    신고 하면 안 되나요
  • 티치엘
    네냐플 sjums친구
    2009.10.31
    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