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나야 2차스킬에 대해서 물어볼께 있는데요

하이아칸 ★Leading★ 2009-10-30 00:55 260
★Leading★님의 작성글 1 신고
2차스킬은 다들100에 배운다고 써있는데 게임가이드 가서 스킬 보니까 50하고 53인데 어떤게 맞는 렙제인지...?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Nayatrei、★
    2010.06.05
    아마 렙제가 50이나 53이고 2차스킬 퀘스트를 받을수 있는 레벨은 100인듯 싶네요,, 루시안같은경우도 30때 2차스킬 퀘스트를 받을수 있지만 35때부터 습득 가능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