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조합시스템 진짜 이따구로 할껍니까?

하이아칸 애깅 2009-10-30 17:08 369
애깅님의 작성글 5 신고

조합레어가 잘나오게해주는것도아니고 4일동안 엔젤 개노가다해서 먹어서

조합했더만 구슬2배씩넣고 해도 실패?.. 아니 이따구게임이 어딨어?

조합을 잘할려면 캐쉬 2000원사라 이거지?이 돈밖에 모르는 운영자 놈들아

전체 댓글 :
5
  • 밀라
    네냐플 한니발
    2009.11.01
    ㅋㅋ 불멸 6개 작할려다가 다터진 기분아셈? ㅋㅋ
  • 티치엘
    네냐플 sjums친구
    2009.10.31
    아직멀었어여~~~플윙도날려보고그래야지요~~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MareGackt
    2009.10.30
    아, 안습 ㅋㅋ
  • 란지에
    네냐플 TheO
    2009.10.30
    캐쉬를 사면 지는거임..
  • 루시안
    네냐플 칸쵸먹자
    2009.10.30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