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운영자님.....

하이아칸 Style…〃 2009-10-29 21:57 405
Style…〃님의 작성글 0 신고

저번에 10년간 지켜봐온 넥슨에대한 비방하는글 썻다고 저만 드롭율을 낮췄나요

내가 잘못했음

몇달째 제대로된걸 못먹고있음

 

내가 잘못했어요 봐주세요 ㅋㅋㅋ아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