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자님 모하십니까 ?ㅡ,.ㅡ

하이아칸 김진호㎕ 2009-10-29 18:42 349
김진호㎕님의 작성글 4 신고

매크로 관리안하시나요 ? 진짜 우리같은사람들은 힘들게 올리는데 매크로는머에요 관리좀 재대로해주시죠 힘들게사냥하는데 매크로는 편하게 사냥하고 아이템도얻고 지금 관리를하셔야지 머하는거에요 게임을 아에 만들지를말던가 ;; 제발 부탁이니 이글을 보시고 관리좀 해주셧으면 좋겟습니다 .......

저만이아니라 딴 유저분들도 저와 똑같은 마음이실겁니다

전체 댓글 :
4
  • 밀라
    네냐플 한니발
    2009.11.01
    죽림쯤 가게되면 그 x같은 짱깨들 안보게됨
  • 나야트레이
    네냐플 『Star』샤넬
    2009.10.31
    ㅋㅋ 좀만 참으세요 고렙되면 안봄
  • 보리스
    하이아칸 Bastardsword
    2009.10.31
    ㅋㅋㅋㅋ 서버 [혼잡] 이거 메크로가 대다수 차지하는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크리스타드
    2009.10.30
    그러게요.. 무슨조치를 취해야할텐데.. 아무리 레벨1~100구간대 사냥터에서만 오토가판친다고해도.. 그 구간만 넘어가라고 내비두는 운영진측이 맘에안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