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제 사양으론 텔즈 하기 무리인가여?

네냐플 충견 2009-09-03 20:39 517
충견님의 작성글 2 신고

올해에.. 였던가? 잠시 했었는뎁... 그때는 렉하나 없이 잘 돌아가던게 지금 할려니

 

렉이 너무 굉장하네여 너무 하기가 힘들어서ㅠㅠ  

 

   Operating System: Windows XP Professional (5.1, Build 2600) Service Pack 2 (2600.xpsp_sp2_gdr.070227-2254)
           Language: Korean (Regional Setting: Korean)
System Manufacturer: PCCHIPS
       System Model: P21G
               BIOS: Default System BIOS
          Processor: Intel(R) Celeron(R) CPU 2.66GHz
             Memory: 512MB RAM
          Page File: 668MB used, 580MB available
        Windows Dir: C:\WINDOWS
    DirectX Version: DirectX 9.0c (4.09.0000.0904)
DX Setup Parameters: Not found
     DxDiag Version: 5.03.2600.2180 32bit Unicode

ard name: NVIDIA GeForce FX 5500
     Manufacturer: NVIDIA
        Chip type: GeForce FX 5500
         DAC type: Integrated RAMDAC
       Device Key: Enum\PCI\VEN_10DE&DEV_0326&SUBSYS_00000000&REV_A1
   Display Memory: 128.0 MB
     Current Mode: 1280 x 1024 (32 bit) (60Hz)

위사양에서 예전에도 했는데  이제는 이사양으로 돌리기가 무리인가요?.. ㅠ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jums친구
    2009.09.05
    그냥편하게~~쓰심면될꺼같고~어렵게쓰네~~씨피유2,4기가고램512 그래픽카드가~~지포스5500이네~~와~~2002년도컴퓨터네~~ㅋㅋ
  • 이스핀
    네냐플 월야청향
    2009.09.03
    전 447램에 사무용 그래픽카드인데요.. 잘돌아갑니다ㅋ 사람많은곳에서 렉 좀 걸리지만 렉걸린다 싶으시면 옵션가셔서 3D효과같은거 끄고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