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올해에.. 였던가? 잠시 했었는뎁... 그때는 렉하나 없이 잘 돌아가던게 지금 할려니
렉이 너무 굉장하네여 너무 하기가 힘들어서ㅠㅠ
Operating System: Windows XP Professional (5.1, Build 2600) Service Pack 2 (2600.xpsp_sp2_gdr.070227-2254)
Language: Korean (Regional Setting: Korean)
System Manufacturer: PCCHIPS
System Model: P21G
BIOS: Default System BIOS
Processor: Intel(R) Celeron(R) CPU 2.66GHz
Memory: 512MB RAM
Page File: 668MB used, 580MB available
Windows Dir: C:\WINDOWS
DirectX Version: DirectX 9.0c (4.09.0000.0904)
DX Setup Parameters: Not found
DxDiag Version: 5.03.2600.2180 32bit Unicode
ard name: NVIDIA GeForce FX 5500
Manufacturer: NVIDIA
Chip type: GeForce FX 5500
DAC type: Integrated RAMDAC
Device Key: Enum\PCI\VEN_10DE&DEV_0326&SUBSYS_00000000&REV_A1
Display Memory: 128.0 MB
Current Mode: 1280 x 1024 (32 bit) (60Hz)
위사양에서 예전에도 했는데 이제는 이사양으로 돌리기가 무리인가요?..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jums친구2009.09.05그냥편하게~~쓰심면될꺼같고~어렵게쓰네~~씨피유2,4기가고램512 그래픽카드가~~지포스5500이네~~와~~2002년도컴퓨터네~~ㅋㅋ -
네냐플 월야청향2009.09.03전 447램에 사무용 그래픽카드인데요.. 잘돌아갑니다ㅋ 사람많은곳에서 렉 좀 걸리지만 렉걸린다 싶으시면 옵션가셔서 3D효과같은거 끄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