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메크로 짜증나네..

네냐플 찡후 2009-09-02 14:02 442
찡후님의 작성글 1 신고

운영자.. 전화받는 사람도 멋같고 진짜....

아오.. 열심히 사냥하는사람.. 문제 두번 틀렷다고..

게임 못하게 하는 것봐..

진짜.. 게임 제대로 만드쇼....

시간 투자해서 하는데.. 얼토당토 않은걸로 사람 열받게 하지말고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히요쿠、
    2009.09.04
    문제틀린거그거는 매크로테스터를 누가님에게쓴거임 ㄷㄷ 잠수타지마라 그순간 자네의 목숨과같은퀴즈의시간이 흘러간다 .. 시간은흘러간다 풀지못하면 24시간감옥에박혀있을것이다 (쏘우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