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 전화받는 사람도 멋같고 진짜....
아오.. 열심히 사냥하는사람.. 문제 두번 틀렷다고..
게임 못하게 하는 것봐..
진짜.. 게임 제대로 만드쇼....
시간 투자해서 하는데.. 얼토당토 않은걸로 사람 열받게 하지말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히요쿠、2009.09.04문제틀린거그거는 매크로테스터를 누가님에게쓴거임 ㄷㄷ 잠수타지마라 그순간 자네의 목숨과같은퀴즈의시간이 흘러간다 .. 시간은흘러간다 풀지못하면 24시간감옥에박혀있을것이다 (쏘우6)??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