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심심한님들 보세여 ㅋㅋ

하이아칸 란ola 2009-09-04 10:42 424
란ola님의 작성글 5 신고

제가 ㅋㅋ 란지를 키우는데엽 ㅋㅋ

란지 챕터 에피 2-3 하려고

루모리 아이스바를 얻을라고 호감 3000을뚫으래여 ㅋㅋ

그래서 죽기살기로 윙 3000장먹였는데

안주길래 것도 모르고 계속 먹여서

호감도 7824됬음 ㅋㅋㅋ루모리 잡화점 나보다

호감도 높은사람 없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5
  • 란지에
    네냐플 Epibiono
    2009.09.13
    루모리 아이스바는 요리템 아닌가 ㄷ
  • 루시안
    하이아칸 광마록
    2009.09.05
    더먹여봐요 어캐돼나함보게 ㅡ,,ㅡ
  • 티치엘
    하이아칸 란ola
    2009.09.04
    ㅈㅅ ㅋㅋㅋㅋ심심을 보태주는곳 ㅋㅋ
  • 시벨린
    네냐플 히요쿠、
    2009.09.04
    저두 더심심함....
  • 보리스
    네냐플 라피에스
    2009.09.04
    심심해서왔는데 더심심하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