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ㅋㅋ 란지를 키우는데엽 ㅋㅋ
란지 챕터 에피 2-3 하려고
루모리 아이스바를 얻을라고 호감 3000을뚫으래여 ㅋㅋ
그래서 죽기살기로 윙 3000장먹였는데
안주길래 것도 모르고 계속 먹여서
호감도 7824됬음 ㅋㅋㅋ루모리 잡화점 나보다
호감도 높은사람 없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Epibiono2009.09.13루모리 아이스바는 요리템 아닌가 ㄷ -
하이아칸 광마록2009.09.05더먹여봐요 어캐돼나함보게 ㅡ,,ㅡ -
하이아칸 란ola2009.09.04ㅈㅅ ㅋㅋㅋㅋ심심을 보태주는곳 ㅋㅋ -
네냐플 히요쿠、2009.09.04저두 더심심함.... -
네냐플 라피에스2009.09.04심심해서왔는데 더심심하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