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최근 제주변에도 아이템 털린사람이 잇더군요..
그냥 캐시템을 만드는게 어때요? 강제귀속시켜주는 템이라던지..?
팔때는 반대로 해제템같은거..?
아무리 유저분들이 해킹에 대해 떠들어대도 귓등으로밖에 안들을꺼아닙니까?
백번양보해서 캐시템 만들어도 좋으니까 어떻게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히요쿠、2009.09.04해킹범이쓰겠죠 헤제템사서 님꺼뺴가믄어쩔거임 ㅇㅅ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