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텔즈 캐시템 패치

네냐플 단예천화 2009-09-02 11:40 409
단예천화님의 작성글 1 신고

최근 제주변에도 아이템 털린사람이 잇더군요..

그냥 캐시템을 만드는게 어때요? 강제귀속시켜주는 템이라던지..?

팔때는 반대로 해제템같은거..?

아무리 유저분들이 해킹에 대해 떠들어대도 귓등으로밖에 안들을꺼아닙니까?

백번양보해서 캐시템 만들어도 좋으니까 어떻게좀 해주세요.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히요쿠、
    2009.09.04
    해킹범이쓰겠죠 헤제템사서 님꺼뺴가믄어쩔거임 ㅇㅅ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