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시인가 12시인가 까지는 잘되더니
잠간 다른거하고 다시 접속할려니간 접속이 끊겼습니다 라고 나오면서
게임이 실행이 안되네요
왜 이러지....................
저만 그런건가요??
PS. 티치엘 / 클로에 마법사같은 캐릭을 좋아하는 유저라 클로에를 만들었는데
10렙이후부터 사냥을 못하겠네요
제가 잘 못하는건지.... 축복의던전2층에서 사냥을하는데 몇대 맞으면 피가 팍팍 까이니간
맥없이 죽더라구요...원래 일케 힘든건가요 클로에...답답해서 ...20렙만 넘겨도 좋을거 같은데
10렙이후 어디서 사냥해야 하나요...-_ㅜ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