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클로에 혹은 티치엘 10렙이후 어케해야하나요.

하이아칸 교수。 2009-08-28 14:38 470
교수。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위버를 처음 시작하는 유저입니다.

서버는 사람이 많은곳이라고해서 하이아칸을 결정짓고 조금씩 키우고있는데요

클로에 티치엘 각각 10렙인 상황입니다.

근데 이이후에 사냥을 못하겠서요.

파티를 해야하는건지 쫄을 받아야하는건지를 모르곘네요

축복의던전 2층에도 가보았는데

한마리씩이라면 어케 사냥을 하겠는데

몹젠이 서너마리씩 젠되면서 나타나면 맥없네요.

그렇다고 딱히 갈만한 사냥터도없고 그 파란색뚜뚜인가 나오는대도 가봤는데 두세마리만 몰리면

맥없이 죽거든요.

 

어떻게 키워야할지 막막합니다 속시원한 답변좀 부탁드려요

 

아울러 아는사람이 없어 혼자 쓸쓸히 게임합니다. 20대 중반 유저분 없나요?

전체 댓글 :
1
  • 루시안
    하이아칸 광마록
    2009.08.29
    클로드마을가서 오른족입구로나가면 셀바스 6인나와요 거기서 벌잡으삼 거기서 40까지놀아도됌 참고 지금렙에 마리당 경치가 136 가줌 도움돼셧기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