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GS9300에 대해서 근본적 조치는?

네냐플 내사랑미소 2009-08-28 12:59 543
내사랑미소님의 작성글 1 신고

그래픽카드 9300GS쓰는 유저입니다

윈도우 비스타도 쓰고 잇습니다

테위하고는 싶은데 렉끊김 현상이 너무  심하네요

2차례 문의는 해보앗지만 업뎃아니면 답이 없다는 상황이네요

카플에서 /SHOWFPS 치고 숫자를 보면 16~19사이입니다

랜더링a.b타입을 바꿔도 소용도 없고요

에휴..그냥 업뎃까지 기다려야하는건가요?

개발진들은 도대체 뭘 하는건지 혹시 그래픽카드 지포스9천대 넘는분들 중에

겜하시는 분들중에 렉안걸리신다는 분들도 잇다는데

좀 가르쳐주세요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몰라두되
    2009.08.29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깔아보세요 간혹 드라이버안까신분들이 많이 버벅된다고 하시더라고요 한번깔아보시길 아니면 최신버전이라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