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래픽카드 9300GS쓰는 유저입니다
윈도우 비스타도 쓰고 잇습니다
테위하고는 싶은데 렉끊김 현상이 너무 심하네요
2차례 문의는 해보앗지만 업뎃아니면 답이 없다는 상황이네요
카플에서 /SHOWFPS 치고 숫자를 보면 16~19사이입니다
랜더링a.b타입을 바꿔도 소용도 없고요
에휴..그냥 업뎃까지 기다려야하는건가요?
개발진들은 도대체 뭘 하는건지 혹시 그래픽카드 지포스9천대 넘는분들 중에
겜하시는 분들중에 렉안걸리신다는 분들도 잇다는데
좀 가르쳐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몰라두되2009.08.29그래픽카드 드라이버 깔아보세요 간혹 드라이버안까신분들이 많이 버벅된다고 하시더라고요 한번깔아보시길 아니면 최신버전이라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