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검은 안개섬으로 안들어가져요...

하이아칸 v어리버리공주v 2009-08-27 17:23 492
v어리버리공주v님의 작성글 1 신고
부캐인 시벨린이 현재 챕터 3하고 있는데요...마지막에 검은 안개섬으로 건너 가야 하는데 항구에 갔더니 이벤트 존이 안뜨고 건너갈 수가 없어요...워 그것때문에 리봇한다더니 왜 안되는거죠? 빨리 고쳐 주시기 바랍니다..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히요쿠、
    2009.08.27
    님의몸이커서안들가는거임 살좀뺴 ㅇㅅ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