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부캐인 시벨린이 현재 챕터 3하고 있는데요...마지막에 검은 안개섬으로 건너 가야 하는데 항구에 갔더니 이벤트 존이 안뜨고 건너갈 수가 없어요...워 그것때문에 리봇한다더니 왜 안되는거죠? 빨리 고쳐 주시기 바랍니다..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히요쿠、2009.08.27님의몸이커서안들가는거임 살좀뺴 ㅇㅅ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