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재시작

네냐플 봉뚜르 2009-08-27 11:16 422
봉뚜르님의 작성글 3 신고

언제 끝나나요 ㅋ

 

11시에 시작 .. ?!

 몇시에 끝나는 지 아시는분 ~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worton
    2009.08.27
    머임??ㅡㅡ;ㅋㅋ
  • 란지에
    네냐플 피스☆
    2009.08.27
    12시나 1시에나 열듯 ㅌㅌ
  • 나야트레이
    네냐플 worton
    2009.08.27
    작업 시간 : AM 07:00 ~ 09:00 (약 2시간) 이렇게 나와있는데 쫌 어이없네요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