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11시부터점검?11시에끝?

하이아칸 조엔 2009-08-27 11:10 379
조엔님의 작성글 3 신고

해깔리게 좀 적어놓지말지..

 

작업일시11면..머라는겨..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9.08.28
    11시면 서버재시작 시간이죠. 정기점검 시간은 7시부터 9시까지로 나와있고요. 공지사항 두 개를 헛갈린신 듯 하네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worton
    2009.08.27
    작업 시간 : AM 07:00 ~ 09:00 (약 2시간) 이렇게 나와있음ㅡㅡ; 머임?
  • 막시민
    하이아칸 라맹
    2009.08.27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