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기르가스2009.08.2811시면 서버재시작 시간이죠. 정기점검 시간은 7시부터 9시까지로 나와있고요. 공지사항 두 개를 헛갈린신 듯 하네요. -
네냐플 worton2009.08.27작업 시간 : AM 07:00 ~ 09:00 (약 2시간) 이렇게 나와있음ㅡㅡ; 머임? -
하이아칸 라맹2009.08.27-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