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님 지금 아노마라드 그탑35층에
소원종이등 잡템들이 심각하게 많이있어서
진입하믄 몹사,접속끊기기등 아주 미치겠어요 ㅜㅜ
잡템들좀 어떻게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DarkStar。2009.08.27학; 잡템많아서 팅기기까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