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거의 2년만에 테일즈 다시 시작한 사람입니다.
걍 집에서 할거없어서 돈안쓰고 혼자할만한겜 뭐있나하다가 시작한겜인데..
지금까진 재밋게했어요. 재밋게 했는데..
요즘 이 빌어먹을 짱깨들인지
뭔 오토같은건지 뭔진 몰라도
etqwytqwfgd 이런식으로 된 아디들 왜케 많이 돌아댕기는겁니까?
짱나고 거슬리고 집중이 안되네요;
진짜 갈수록 더 늘고있는거같은데;; 심각한거 같습니다.
한달전만해도 일부 한정된 필드에서만 보이던데
요즘 웬만한 저렙사냥터가면 다있습니다.
빨리 어케 처리좀...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