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놔;;; 이 메크론지 짱깬지...

네냐플 MilkyWhite 2009-08-25 13:35 419
MilkyWhite님의 작성글 0 신고

거의 2년만에 테일즈 다시 시작한 사람입니다.

걍 집에서 할거없어서  돈안쓰고 혼자할만한겜 뭐있나하다가 시작한겜인데..

지금까진 재밋게했어요. 재밋게 했는데..

요즘 이 빌어먹을 짱깨들인지

뭔 오토같은건지 뭔진 몰라도

etqwytqwfgd  이런식으로 된 아디들 왜케 많이 돌아댕기는겁니까?

짱나고 거슬리고 집중이 안되네요;

진짜 갈수록 더 늘고있는거같은데;;  심각한거 같습니다.

한달전만해도 일부 한정된 필드에서만 보이던데

요즘 웬만한 저렙사냥터가면 다있습니다.

빨리 어케 처리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