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탈것시스템도 많고 퀘스트,npc등등
네오테시스 ? 그것도 일본에서 하고있지않나요 ?
아나이스랑 이자크는언제쯤나올련지...............................
일본텔즈에도 메크로가있을까요.............
여러모로 불만이많은날 ㅜ_ㅜ ..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싯쿤2009.09.24엔화와 원화의 비교.. 그렇긴 하네요 정말.. 엔화 100엔이면 우리나라 1000원이 넘으니... -
하이아칸 라맹2009.08.27엔화vs원화 님같으면 100엔 하겠어요 100원하겠어요? -
네냐플 보c리c스2009.08.26그러게요 = 한국이 겜다만들면서 옵션은 항상 일본이좋던 왜그럴까여 -
네냐플 sjums친구2009.08.26업는거같던데여~~~일본꺼에는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