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새로운캐릭터나전직(스킬말고요)있었으면좋겠에요(운영진에게

하이아칸 미야코 2009-08-23 17:49 542
미야코님의 작성글 4 신고

케릭터가 11명이라서 좋긴한데요..

왠지 검사나 마법사가 대부분이라서 좀그렇다고 해야할지..

그리고여 2차전직 스킬은 있어도 2차전직(스킬 아님)은 없네요..

뭐랄까 몇몇 사람한테 물어봤는데.. 소설에 나오는 캐릭터라서 더 늘릴수 없다구 하네요 ㅠㅠ

(그래서 소설 내용 바꾸라고 생각했던..)

그렇지만 역시 새로운 케릭터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예를 들어 이도류사나,초능력자나,격투가나,엔지니어나,음악가나.. 등등 늘렸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케릭터 추가랑 관련 없는건데..TW만화좀 추가했으면 좋겠네여.. 재미있다고 해야할지.)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미르。
    2009.08.26
    딴겜 찾아라 야메게임만들라고 작정하네
  • 밀라
    네냐플 아오코
    2009.08.24
    이자크 듀카스텔(Issac Dukastel) : 격투가입니다. 지금은 포리프가 문을 닫아버렸지만 옛 포리프의 캐릭터들이 지금의 테일즈 위버가 된것입니다. 그러므로 캐틱터들은 더 나올것 입니다.
  • 밀라
    네냐플 아오코
    2009.08.24
    옛날 포리프를 아신다면 아나이스(아나벨) 델 카릴(Anais del Caril) : 소환계 벤야(Benya) : 유령입니다. 예언가이자 폴터가이스트입니다. 이솔렛(Isolet) : 신성찬트와 쌍검술을 씁니다
  • 란지에
    네냐플 MARVEL
    2009.08.24
    뭔 전직이야. 그러면 라그나로크를해야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