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케릭터가 11명이라서 좋긴한데요..
왠지 검사나 마법사가 대부분이라서 좀그렇다고 해야할지..
그리고여 2차전직 스킬은 있어도 2차전직(스킬 아님)은 없네요..
뭐랄까 몇몇 사람한테 물어봤는데.. 소설에 나오는 캐릭터라서 더 늘릴수 없다구 하네요 ㅠㅠ
(그래서 소설 내용 바꾸라고 생각했던..)
그렇지만 역시 새로운 케릭터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예를 들어 이도류사나,초능력자나,격투가나,엔지니어나,음악가나.. 등등 늘렸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케릭터 추가랑 관련 없는건데..TW만화좀 추가했으면 좋겠네여.. 재미있다고 해야할지.)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미르。2009.08.26딴겜 찾아라 야메게임만들라고 작정하네 -
네냐플 아오코2009.08.24이자크 듀카스텔(Issac Dukastel) : 격투가입니다. 지금은 포리프가 문을 닫아버렸지만 옛 포리프의 캐릭터들이 지금의 테일즈 위버가 된것입니다. 그러므로 캐틱터들은 더 나올것 입니다. -
네냐플 아오코2009.08.24옛날 포리프를 아신다면 아나이스(아나벨) 델 카릴(Anais del Caril) : 소환계 벤야(Benya) : 유령입니다. 예언가이자 폴터가이스트입니다. 이솔렛(Isolet) : 신성찬트와 쌍검술을 씁니다 -
네냐플 MARVEL2009.08.24뭔 전직이야. 그러면 라그나로크를해야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