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적엇네?...ㅇ.ㅇ
샓....
그게 아니라, 그 마이크로소프트 비주얼 씨쁠쁠 어찌고 런타임에러나는거 언제고치는겅미...?
그 6~9시까지 점검하는거 그거는 넥슨어찌고 거여 ㅇ.ㅇ
텔즈는 점검끗낫는데 이게 당췌 모하는짓...
- 전체 댓글 :
- 0
적엇네?...ㅇ.ㅇ
샓....
그게 아니라, 그 마이크로소프트 비주얼 씨쁠쁠 어찌고 런타임에러나는거 언제고치는겅미...?
그 6~9시까지 점검하는거 그거는 넥슨어찌고 거여 ㅇ.ㅇ
텔즈는 점검끗낫는데 이게 당췌 모하는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