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나 진짜 글같은거 안적는데

네냐플 멩겔레 2009-08-06 08:40 365
멩겔레님의 작성글 0 신고

적엇네?...ㅇ.ㅇ

 

 

 

샓....

 

 

그게 아니라, 그 마이크로소프트 비주얼 씨쁠쁠 어찌고 런타임에러나는거 언제고치는겅미...?

그 6~9시까지 점검하는거 그거는 넥슨어찌고 거여 ㅇ.ㅇ

텔즈는 점검끗낫는데 이게 당췌 모하는짓...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