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 이외에도 패치 이후에 튕김현상이 매우 잦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플링의꿈 한번 들어가면 파티원 모두가 2번 이상 다 튕깁니다.
요즘에 플링의꿈 가면 환몽스크롤 안사던 사람들도 혹시몰라 몇개씩 사 갖고 다닐만큼
자주 튕깁니다..
이 쯤 되면 복구할때도 되지않았나요?
서버가 불안한건가요 뭔가요?
빠른 시일내에 복구되었으면 합니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아야카넬리2009.08.06오후에 날플,클플가면 거의 5초마다 팅긴다능. 상점올리고 팅기고 참.. -
네냐플 lAbsoluteZerol2009.08.05움 그것 때문에 플링마저도 불안하겠군요.. 그러면서도 테일즈위버를 접속하시는분들이 대단...ㄷ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