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laphaseNXD.exe 오류

하이아칸 えŀ〃 2009-08-06 08:41 461
えŀ〃님의 작성글 2 신고

아오 요즘 왜이래

계속 팅기는거 참고 해갓는데

이건또 뭐야

다시 설치해야되나 아 귀찮게;;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이리와라
    2009.08.06
    다시깔 필요없어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얄러
    2009.08.06
    저도 로그린하면 그렇게되요 ..
1